6월8일(수요일) 큐티: 고린도전서 15:50~58
오늘 큐티 본문을 묵상하던중 남미 에콰도르 아마존 밀림 지역에서 선교하다 순교한 짐 엘리엇 선교사의 말이 생각났습니다. . “잃어버릴 수 없는 것을 얻기 위해 지킬 수 없는 것을 버리는 자는 결코 어리석은 자가 아니다.” (He is no fool who gives what he cannot keep to gain that which he cannot lose.)
어리석은 자는 어떤 자이며, 어리석지 않은 자는 어떤 사람인지를 생각해봅니다. 결국은 지켜내지 못할것(가질 수 없는 것)을 위해서 영원토록 가질 수 있는 것을 포기해 버리는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언젠가는 두고 떠나야 할 것들임을 알아서 그런것들을 잘 활용하여 영원토록 소유할 수 있는 것을 가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도 시간이 지나면 지나가 버릴 것들은 무엇이며, 영원토록 남을 것들은 어떤것인지를 잘 생각해서 사도 바울처럼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음을 소망하고 기뻐하며 부활의 신앙속에서 오늘 하루도 믿음으로 잘 감당할 수 있길 바랍니다.
잠시 세상 살면서 속상하고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이로 인해서 신앙에 손해 보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58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