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정상화됩니다.

9월27일 주일부터 예배가 주일예배에 있어서 정상화됩니다.  주일에는 1:00에 본당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그리고 당분간 인터넷 예배도 함께 병행될 예정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공지사항. Bookmark the permalink.